리지안안과  >  3대가 다니는 이유

리지안안과

2002년부터 한결같은 신뢰
중증 안질환 치료까지 되는 리지안안과
01

라식 위주의 안과가 아닙니다!

2002년 개원 이래 지금까지 시력교정술은 물론, 백내장수술, 노안교정수술, 망막질환과 녹내장 등 중증 안질환 치료, 소아안과 등 각 진료분야 별로 만족도
높은 치료를 해왔습니다. 아이부터 초고령자까지 3대, 4대가 애용하고 아이가 성인이 되어서도 지속적으로 이용하는 안과입니다.
02

큰병원 고민할 때 선택하는 안과입니다!

초고령자나 복합질환자의 백내장수술, 황반변성이나 녹내장, 당뇨망막병증 같은 중증 안질환 진료, 아이의 사시나 약시 치료 등 일반 안과에서
다루기 어려운 케이스들에 대해 3차의료기관보다 빠르고 경제적으로 신뢰성 높은 진단과 진료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필요시 대학병원 전원을 하더라도
대학병원 교수 출신 의료진의 진단 하에 의뢰되어 더 효율적입니다.
03

장비보다 의료진의 실력입니다!

시력교정술 장비는 계속 발전하고 있어서 업그레이드될 수 있지만 수술의사의 실력은 쉽게 따라갈 수 없습니다. 최신의 좋은 장비라 하더라도
모든 환자에게 적용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다양한 안질환 진료경험과 고난이도 케이스를 충분히 다루어온 안과전문의가 더 중요한 선택기준이 됩니다.
녹내장, 망막질환 환자의 눈수술은 관련 세부진료 전공 안과전문의에게 받는 것이 더 안정적입니다. 그래서 원장 모두 대학병원 교수 출신으로
고난이도 진료경험이 풍부한 리지안안과가 오랫동안 다양한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리지안안과 의료진 보기
04

의사의 가족, 직원,
외국인, 지방거주자도 믿고 찾습니다!

의료계에 종사하는 이들은 의학지식과 병원사정에 밝아서 본인이나 가족의 시력교정술이나 백내장노안수술을 위해 안과를 선택할 때도
엄격한 기준을 갖고 있습니다. 외국인들은 수술받은 지인의 추천에 의해 안과를 선택합니다. 진료만족도가 높은 분들은 지방에 거주하는 친인척에게도
강력하게 추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리지안안과가 의료인, 외국인, 지방고객들에게도 선호되는 이유입니다.
리지안(구 분당밝은안과)수술 건수
2002년 9월 9일 개원 후 2021년 10월 31일까지
(과거 대학병원, 타병원 근무 동안 진행한 수술 건수 제외)
라식,라섹, 렌즈삽입술 - 21,205명 / 노안, 백내장 수술 - 17,606안 / 내원 고객수 327,102안[중복 제외 순환자수]
05

지역사회와 나누는 가치로운 병원을 추구합니다!

지역 노인과 가족분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고자 분당노인종합복지관과 사랑나눔병원협약을 맺고 기부 및 지원활동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경인지방병무청과 협력해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는 군인과 병역명문가에게 의료지원을 해드립니다.
06

“평생 신뢰”를 추구합니다!

  • 오랜 세월이 흘러도 한결같이 만날 수 있는 의료진과 장기근속 직원들이 많아 친밀감과 신뢰를 확연히 느끼실 수 있습니다.
  • 수술 전 상담한 의사가 그대로 수술을 집도하고, 후관리까지 책임진료를 합니다.
  • 전담 스텝의 밀착케어, 수술고객 전용 응급콜 시스템, 지방고객 전담 관리 등 적극적인 후관리에 만전을 기합니다.
  • 전직원 진료서비스 교육, 안전관리 시스템을 철저히 운영하고 있습니다.
  • 감염 차단을 위해 외래 진료실과 수술실을 입구부터 분리했습니다.
  • 검증된 치료법을 엄수하며 무리한 수술 권유를 하지 않습니다.
  • 세계적으로 공인된 첨단 장비와 최신지견의 치료법을 적극적으로 도입해 더욱 만족스러운 치료를 하고자 최선을 다합니다.
창닫기

이메일 무단 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 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제50조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①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가사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②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하여서는 아니된다.
③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 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

제65조 2 (벌칙)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① 제50조제4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기술적 조치를 한 자
② 제50조제6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한 자
③ 제50조 2의 규정을 위반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ㆍ판매ㆍ유통 또는 정보전송에 이용한 자
[일부개정 2002.12.18 법률 제06797호]

빠른상담하기
- -
자세히보기
신청완료 카카오톡 상담